본문 바로가기
추천&리뷰/앱(어플)

[앱테크 어플 추천] 공짜로 돈 버는 앱 4가지

by 댕냥움뫄 2023. 3. 7.
728x90
반응형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

:걷는 걸음 수만큼 리워드(캐시)가 쌓이는 앱.

굉장히 유명한 어플이다. 너무 유명하므로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출퇴근 시 또는 밖에 나가서 걸을 일이 있다면 아주 이득이다. 음식이나 카페 쿠폰으로 교환하기에 좋다.

추천코드: KRQP6TD

 


타임스프레드

:휴대폰을 사용하지 않는 시간만큼 10분에 1캐시(리워드)가 쌓이는 방치형 앱.

캐시워크와 비슷한 종류인데, 잠금화면에 내가 휴대폰을 쓰지 않는 시간만큼 캐시가 쌓이고 터치하여 캐시를 수령하면 된다. 이것도 쓰지 않는 공기계를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 하루에 140 캐시 정도 쌓을 수 있고 추가로 타임스프레드 앱 내에 돈 버는 알람, 용돈퀴즈, 일일 보상 상자 등으로 열심히 모은다면 8000 캐시를 모으는데 한 달 반 정도 걸린다. 다양한 쿠폰으로 교환이 가능한데, 나의 경우에는 8000 캐시를 모아서 주로 네이버포인트 5000원 쿠폰으로 교환해서 사용하는데 필요한 물품을 살 때 할인도 받고 네이버 포인트도 쌓는 재미가 쏠쏠하다. 개인적으로는 쓰지 않고 방치만 해도 캐시가 쌓인다는 점에서 캐시워크보다 타임스프레드가 쌓기 편했다.

꿀팁: 또한 돈 버는 알람은 하루에 최대 3번 맞출 수 있고, 용돈 퀴즈의 경우에는 매일 풀 수 있는 퀴즈들이 생기기는 하나, 주로 주말에 많이 나온다. 인터넷 검색창에 '타임스프레드 용돈퀴즈' 나 용돈퀴즈에 올라오는 상품명을 입력해서 '타임스프레드 + 상품명'을 검색하면 정답을 금방 찾을 수 있어 푸는데 1분도 안 걸린다.  소소하게 쌓기 좋으며 습관을 들인다면 할인쿠폰을 받는다는 기분으로 캐시를 쌓기 좋다.

주의할 점: 휴대폰 잠금화면에서 직접 캐시를 수령해야 하고 밤 12시에 리셋되는 형식이기 때문에 잊어버리게 되면 그날의 캐시는 날아가게 된다. 나는 주로 타임스프레드 돈 버는 알람을 밤 11시 30분쯤에 맞추어 쌓여있었던 그날의 캐시를 한 번에 수령하는 편이다. 또한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를 확인해야 한다. 잠금 화면에서 캐시가 쌓이지 않는다면 어플 업데이트를 하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다.

추천인 코드: DSAya2

 


 

캐시아워

: 휴대폰을 쓰는 시간만큼 1분에 10 캐시 씩 쌓이는 어플.

하루에 최대 1000 캐시까지 쌓을 수 있다.
이 어플은 잠금화면이 아니라 어플에 직접 들어가서 캐시들을 터치하여 수령해야 한다. 하루 2시간 정도면 캐시를 쌓을 수 있다. 캐시아워는 현금으로 출금이 가능하지만 140,000 캐시를 모으는데 4달 정도, 출금하면 고작 만원이다. 그래서 나는 주로 42,000 캐시를 모아서 3000원 네이버 포인트 쿠폰으로 교환하여 빠르게 사용한다. 42,000 캐시를 모으기 위해서는 42일이 걸린다.

주의할 점: 업데이트를 하지 않으면 오류가 생기는 경우가 많으니 만약 어플 내에서 캐시가 쌓이지 않으면 업데이트를 확인해야 한다. 또한 캐시아워도 12시가 되면 초기화되니 그전에 미리 수령해야 한다.

앱 캐시아워

 


 

엠브레인 패널파워

:설문 조사를 통해 캐시를 쌓는 어플.

나의 나이, 성별, 주로 하는 문화생활, 직업 등등에 따라 서로 다른 설문 조사를 할 수 있다. 주기적으로 설문조사가 들어오는 편이며 설문 조사를 끝까지 완수하였을 때 캐시가 쌓인다. 10000 캐시가 쌓였을 때 내가 작성한 계좌로 현금을 출금할 수 있다는 게 장점. 마이페이지-내 적립금-적립금 사용을 누른 후 비밀번호를 치고 내 계좌로 출금을 하면 된다. 다만 돈이 바로 들어오는 것은 아니고 어느정도 기간이 걸린다. 휴대폰 어플과 PC로 각각 가능한 설문조사가 나뉜다. 엠브레인 앱 메인 화면에 있는 더보기 버튼을 눌러 내가 참여할 수 있는 설문조사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일정 기간이 지나면 설문조사가 사라진다. 그리고 추천이벤트나 경품 이벤트도 참여가능하다.

 

앱 엠브레인

 

 

+엠브레인 쇼핑 패널

:영수증을 사진으로 찍거나 온라인 구매 내역을 캡처한 후 인증하여 캐시를 쌓는 어플

엠브레인 패널파워 어플 내에서 함께 사용가능하다. 실물 영수증뿐만 아니라 온라인 결제내역, 온라인 영수증, 배달 등등 엄청 다양한 종류의 영수증을 인증할 수 있다. 나의 경우엔 주로 마트에서 장 본 영수증을 많이 인증하는 편이고 전국적으로 판매하는 공산품만 인증이 가능하다. 개수보다는 각각 상품의 종류가 많을수록 더 많은 캐시를 쌓을 수 있는데, 예를 들어 카 x 맥주 3병, 참 x 슬 소주 2병, 새우깡 3개 이런 식이라도 같은 상품은 중복 인정이 되지 않기 때문에 맥주 1병, 소주 1병, 새우깡 1개로 등록이 된다. 또한 쇼핑패널에 등록되지 않은 상품은 보너스로 캐시를 쌓을 수 있다. 보통 10개의 상품을 구매하면 350원 정도 쌓이는 것 같다. 일상에서 구매하는 것들을 인증하여 포인트를 쌓는다는 기분으로 하기 좋다.

주의할 점:  4주 동안 인증하지 않으면 쇼핑패널에 더 이상 참여할 수 없다.

엠브레인 패널파워 어플

 

이상으로 제가 자주 사용하는 앱테크 어플 4가지를 추천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