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이탈리아

이탈리아 젤라또 진짜 맛집 BEST3: 로마, 피렌체, 베네치아

by 댕냥움뫄 2023. 6. 5.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이탈리아 로마, 피렌체, 베네치아를 여행하며 정말 맛있다고 생각했던 젤라또 맛집들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또 유명한 젤라또 가게들의 찐 후기까지 남겨있으니까 참고하셔서 맛있는 젤라또 꼭 드시길 바랍니다.


BEST 1. 베네치아 '수소 젤라또'

수소 젤라또 컵

여긴 베네치아에서 제일 유명한 젤라또 맛집 '수소' 인데요. 확실히 베니스 여행글마다 수소 젤라또 후기밖에 없었던 이유가 있더라고요. 저는 상큼한게 땡겨서 레몬맛을 먹었는데요. 쫜득쫀득한 젤라또의 맛이 좋았어요. 젤라또는 이만큼 쫀득해야 맛있다! 싶은 표본의 맛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베네치아에서는 수소 젤라또만 찾아서 먹을 정도였어요.

베네치아 수소 2호점
수소 젤라또 맛 종류

수소 젤라또 본점과 2호점 둘 다 방문해봤는데 맛은 똑같았어요. 그래서 가까운 쪽으로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본점은 사람들이 항상 붐비는 곳이라 줄이 길었고 너~무 바빠서 그런지 약간 차가웟는데 2호점은 사람들도 별로 없어서 쾌적했고 직원분도 생글생글 웃으면서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인상 깊고 좋았어요.

⬇️수소 젤라또 1호점 구글 지도 링크⬇️

 

수소 젤라또 · Sotoportego de la Bissa, 5453, 30124 Venezia VE, 이탈리아

★★★★★ · 아이스크림 가게

www.google.com

 
 
⬇️수소 젤라또 2호점 구글 지도 링크⬇️

 

GELATOTECA SUSO · Salizada S. Giovanni Grisostomo, 5801, 30121 Venezia VE, 이탈리아

★★★★★ · 아이스크림 가게

www.google.co.kr

 

BEST 2. 피사의 사탑 가는 길 'La Bottega del Gelato'

La Bottega del Gelato 외부, 젤라또 맛 종류

제가 갔던 곳은 'La Bottega del Gelato'라는 젤라또 가게였는데요. 피사 중앙역에서 피사의 사탑까지 걸어가는 길에 발견했어요. 위치는 동상 왼쪽에 있습니다.

젤라또 우유맛 피스타치오맛

사실 피사의 사탑으로 걸어가는 길에 발견해서 아무~생각 없이 들어갔는데 너무 쫀득쫀득하고 맛있었어요!!  그래 이거지 이 쫀득함이지 싶었습니다. 제가 먹은 건 아마도 우유맛이랑 피스타치오였는데 둘 다 평균은 하는 맛이었네요. 여기서 먹고 콘은 피사의 사탑 인증샷 찍는데 썼답니다.

La Bottega del Gelato 가격

그리고 하나 꿀팁은 피사의 사탑에서 사진 찍을 때 콘을 쓰실 예정이라면 제가 먹은 'cono cialda' 콘 보다는 사진 왼쪽에서 두 번째에 있는 'cialdone' 콘을 더 추천합니다. 제가 산 콘은 가로폭이 좁아서 사진 찍을 때 피사의 사탑이 잘 안 들어오더라고요. 그래서 좀 더 넓은 콘이 사진 찍기 편해요.

 

La Bottega del Gelato · Piazza Garibaldi, 11, 56127 Pisa PI, 이탈리아

★★★★★ · 아이스크림 가게

www.google.com

 

BEST 3. 피렌체 'Gelateria Santa Trinita'

Gelateria Santa Trinita, 젤라테리아 산타 트리니타 흑임자 맛

피렌체에서 가이드님 추천 맛집+구글평점 높음 조합으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가게들에 비해서 쫀득함은 좀 덜했지만 그래도 젤라또 맛 자체는 너무 좋더라고요. 저는 3가지 맛 다 흑임자로 했는데 유명한 흑임자 맛을 왕창 느껴보고 싶었어요ㅎㅎ 뭔가 쿠앤크 아이스크림이랑 고소한 단맛 좋아하시면 흑임자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그리고 콘보다는 컵으로 하셔야 젤라또 녹을때 뚝뚝 안 떨어지고 편하니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Gelateria Santa Trinita · Piazza de' Frescobaldi, 11/red, 50125 Firenze FI, 이탈리아

★★★★★ · 아이스크림 가게

www.google.com


 

로마 3대 젤라또 맛집 '지올리띠 GIOLITTI'

지올리띠 쌀맛, 초코맛


젤라또 3대 맛집이라고 해서 기대하고 초코맛이랑 쌀맛 먹었는데 그냥 평범하고 딱히 쫀득하지도 않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젤라또 보다는 음.. 아이스크림 아닌가 싶었어요. 사람이 많아서 줄서서 오래 기다렸지만 생각만큼은 아니여서 저는 굳이 찾아갈만큼 추천하지는 않고 지나가다가 우연히 발견하면 먹어볼 정도라고 생각되네요.

계산 방법은 앞에 카운터에서 콘 고르고 결제한 뒤에 영수증 받아서 안쪽으로 들어가면 젤라또 퍼주시는 직원분들이 있는데 그분들께 영수증 보여드리면 맛 고르라고 하면 골라서 받아오면 됩니다.

 

지올리띠 · Via degli Uffici del Vicario, 40, 00186 Roma RM, 이탈리아

★★★★☆ · 아이스크림 가게

www.google.co.kr

 

'올드브릿지' 바티칸 근처 유명한 젤라또 가게

로마 올드 브릿지 젤라또
올드브릿지 젤라또 맛 종류

바티칸 박물관 가기 전에 들린 젤라또 가게!  맛을 요상한 걸 골라서 그런지 몰라도 쫀득함은 보통 정도였는데 사실 머 그렇게 맛있는 지도 잘 모르겠어요. 인상 깊지가 않았어요. 더워서 시원하려고 먹었는데 개인적인 인상은 여기가 그렇게 유명할 정도인가 싶긴 하더라고요.

 

올드브릿지 젤라또 · Viale dei Bastioni di Michelangelo, 5, 00192 Roma RM, 이탈리아

★★★★★ · 아이스크림 가게

www.google.co.kr

 

요약:
베네치아 수소 젤라또,
피사의 사탑 La Bottega del Gelato
짱맛 완전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