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구 동성로 새로운 마라탕 맛집 '하오마라 공평점' : 중국식, 한국식 소스 선택가능

by 댕냥움뫄 2023. 6. 11.
728x90
반응형

가게 정보

이름: 하오마라 공평점
위치: 대구 중구 동성로 6길 58 2층
운영시간: 매일 11:00 - 23:00
전화번호: 0507-1431-9909



하오마라 공평점 위치

하오마라 공평점 외부 건물

대구 동성로 하오마라 공평점은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곳 같더라고요. 다른 가게들은 맛집만 골라가도 저는 마라탕을 너무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신규오픈 마라탕 가게는 무조건 도장 깨기 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스파크랜드 맞은편 도깨비 제빵소 2층이라 찾기 쉬웠어요.
 

가게 내부, 좌석

하오마리 입구 2층
하오마라 좌석

들어가니 매장이 넓고 좌석이 많았고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더라고요. 4인 좌석과 2인 좌석이도 있었는데 두 테이블을 적절히 잘 놓아 남는 공간 없이 잘 배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화장실은 계산대 옆에 화장실 있어요. 반대쪽에는 정수기와 단무지, 앞치마가 걸려있었습니다. 수저와 휴지는 각각 테이블 옆쪽에 보면 열어서 꺼내면 됩니다.
 

마라탕 재료 고르기

하오마라 중국식 마라탕 한국식 마라탕 선택

하오마라 공평점은 특이한 게 마라탕 소스가 중국식 한국식 나뉘어있었는데요. 중국식: 산초+고추기름(깔끔한 맛), 한국식:땅콩+산초+고추기름(고소한 맛)으로 각자 취향에 맞게 드실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중국식은 더 얼얼하게 느껴져서 땅콩소스 들어간 한국식으로 선택했어요. 설명 밑에는 집게와 바구니가 있었는데 아쉬웠던 건 통에 물 빠지는 게 없어요.. 그래서 탈탈 털어 물을 빼주며 재료를 골라야 했어요. 그 부분만 딱 아쉽더라고요.

하오마라 공평점 재료, 가격

재료가 깔끔하고 신선했어요. 저는 배추, 청경채, 느타리버섯, 뉴진면, 넙적 당면, 흑목이버섯, 백목이버섯, 푸주, 소시지 그리고 소고기 3000원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마라탕 최소금액은 7000원 마라샹궈 최소금액은 18000원입니다. 네이버 영수증리뷰하면 음료수도 주시더라고요. 좋았어요.
 

마라탕 존맛탱 성공적

하오마라 공평점 마라탕

국물을 먹자마자 오! 이거 맛있다는 생각이 바로 들었어요. 그리고 재료가 매우 신선하고 아삭하다고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한국식 마라탕이지만 땅콩소스 맛이 많이 느껴진다기보다는 기름, 산초의 맛이 조금 더 느껴지더라고요. 저는 땅콩소스가 좀 더 들어간 걸 좋아해서 그렇게 느껴졌어요.
그렇지만 진짜 맛있고 마라탕 중독자의 입맛에 딱! 이였어요. 음 이거지 이맛이지 하며 폭풍흡입했습니다.

하오마라 마라탕

유들유들 푸주와 진한 소고기 청경채를 곁들여 먹어주고 국물 한입해주면 여기가 극락이요. 또 백목이 버섯을 국자에 얹어서 국물과 촉촉하게 먹어주면 맛이 얼마나 좋던지.

마라탕 분모자

그리고 먹자마자 눈이 번뜩 떠졌던 건 분모자가 적절하게 익어서 쫜득하고 말랑한 그 식감이 엄청 좋더라고요. 다른 마라탕 가게들도 많이 가봤지만 여긴 특히 당면 종류를 잘 익혀서 딱 맛있는 정도를 잘 맞추는 곳이었어요.  먹고 분모자 더 넣을걸 약간 후회되더라고요. 분모자 최고.. 분모자 꼭 넣어드세요.

그렇게 마라탕 끝까지 잘 먹었습니다. 마라탕 좋아해서 방문했는데 맛있었어요.
 

한줄평:
새로 오픈한 '하오마라 공평점'
성공적이었습니다👍
무엇보다 깨끗하고 재료가 신선하고
마라탕 중독자 입맛에도 딱.
더 유명해져야 하는 곳!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