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 을지로 광장시장 근처 숙소 추천 '호텔 유파이브 u5'

by 댕냥움뫄 2023. 8. 5.
728x90
반응형

 

숙소정보

호텔 유파이브 U5

위치: 서울 중구 동호로 369 호텔 U5
운영시간: 체크인 4시, 체크아웃 11시,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운영.
객실명: 스탠다드 패밀리
예약 사이트: 아고다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가성비 괜찮은 '호텔 유파이브 U5'

서울 호텔 유파이브

서울 을지로 호텔 u5에 방문했어요. 근처에는 광장시장이 있으며 청계천과 가까워서 아침, 저녁으로 산책하기 좋았다는 점이 가장 좋았어요.

또한 경복궁, 북촌 한옥마을, 창덕궁, 창경궁과 대중교통을 이용할 시 20~30분 정도 걸리는 나쁘지 않은 위치였고 게다가 아고다에서 쿠폰을 적용해서 1박 3인 숙박에 9만 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대인 것이 마음에 들어서 '호텔 U5'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호텔 메인 로비

호텔 체크인은 4시부터여서 맛집이 많은 근처 광장시장에서 저녁을 먹고 방문하면 딱 좋더라고요. 아무튼 체크인 후 카드키를 받고 방으로 향했어요.

로비에는 맡겨진 짐들이 있는 걸 보니 수하물 보관도 되는 것 같았습니다.

엘리베이터도 3대나 있어서  특히 체크아웃할 때나 호텔을 들어가고 나올 때 편했던 부분이었어요.

호텔 u5 이용안내

그리고 호텔 체크인 할 때 객실 이용안내 종이를 받는데요. 호텔 체크아웃/체크인 시간, 직원 근무 24시간, 객실 와이파이 사용방법 등 이용방법이 적혀있어서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스탠다드 패밀리

방을 딱 들어서니 일단은 깔끔하다는 인상을 받았어요. 침대도 푹신푹신하고 침구도 부드러워서 잠이 잘 오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싱글침대+더블침대여서 3명이서 머물기도 좋았어요. 침대 양 옆으로 콘센트가 있다는 점도 편했고요.

막 넓지는 않지만 만약 캐리어 여러 개를 가지고 들어오셔도 충분히 펼칠만한 자리가 있어요.

또한 냉장고, 드라이기 등 기본적인 것들은 다 갖추고 있었습니다.

시야, 뷰

뷰는 그렇게 좋지는 않았는데 앞 건물에 시야가 가려지더라고요. 다만 저는 잠만 편하게 자려고 숙소를 잡은 거라 신경 쓰이지 않았어요.

깔끔한 화장실

화장실은 전반적으로 깔끔했는데, 샴푸 통은 그렇게 깔끔하진 않았지만 나머지는 괜찮았어요. 거울도 큼지막해서 좋았고 샤워 커튼도 있고 물도 잘 나오고 다만, 샤워기 조절 하는 게 은근히 헷갈리더라고요. 욕조는 없었지만 깔끔한 화장실이었어요.

충전충전

이렇게 TV 앞에도 콘센트가 있더라고요. 충전할게 많으신 분들에게 유용할 것 같았어요.

TV

그리고 TV가 커서 넷플릭스와 유튜브를 큰 화면으로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 외에 티빙이나 웨이브 쿠팡플레이 같은 다른 OTT들은 본인 아이디가 있어야지 사용가능 했습니다.

TV, 조명,에어컨 조절 가능

그리고 가장가장 편리했던 점은! 리모컨으로 조명, 에어컨, TV까지 한 번에 조절할 수 있다는 거예요.

가장 상단의 조명 모양이 있는 칸은 방안의 조명을 컸다 킬 수 있고 중간은 TV, 가장아래는 에어컨을 껐다 켜거나 온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

가만히 느긋하게 누워있다가 잠들기 직전에 불을 탁 끄고 자거나 리모컨 하나만 있으면 다 할 수 있으니까 정말 편했어요.


 

그래서 단기간 머물 가격대 괜찮은 서울 숙소를 찾으신다면
'호텔 유파이브 U5'를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