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리뷰/구매 후기

CU신상 '이웃집 통통이 황치즈 약과 쿠키' 먹어봤어요.

by 댕냥움뫄 2023. 7. 25.
728x90
반응형

 

이웃집 통통이 약과 쿠키 황치즈 맛 후기

이웃집 통통이 황치즈 약과쿠키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운 CU신상! 이웃집 통통이 약과쿠키 황치즈 맛이 나왔다고 해서 구매해 봤어요.

내돈내산으로 구매한 솔직한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통통이 황치즈 약과 쿠키 가격, 칼로리

제품명: 통통이 황치즈 약과 쿠키

구매:
 CU 편의점
출시일: 7월 20일
가격: 2,700원
칼로리: 572 kcal 

저는 포켓 CU 어플을 통해 근처 CU 편의점 재고 확인 후 편하게 구매했어요. 현재는 보통 2~3개 정도는 편의점에 재고가 있더라고요. 

이웃집 통통이 황치즈 약과 쿠키 칼로리

칼로리는 무려 572칼로리입니다. 나트륨과 당류도 어마어마 하지만 맛있으면 그만이니 조용히 눈 감아줍시다.

그리고 편의점 디저트 치고는 꽤 유통기한이 긴 편이에요. 2023년 7월 23일에 구매했는데 8월 16일까지였어요. 그래서 그런지 CU어플에서는 BOX 세트로 팔기도 하더라고요.

약과 쿠키

딱 열자마자 첫인상은, 예상보다 색감이 진해서 당근 같다는 느낌을 받았는데요. 황치즈라는 컨셉에 잘 맞춰서 출시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모양은 이전 통통이 약과 쿠키 기존 시리즈와 똑같아요. 트레이드 마크 같은 특징인 쿠키 위에 약과가 올려져 있답니다.

이웃집 통통이 황치즈 약과 쿠키 황치즈 가나슈

그리고 이렇게 쿠키와 약과 사이를 보면 '황치즈 가나슈'가 들어가 있어서 더욱더 진한 황치즈 맛을 느낄 수 있어요.

'가나슈'는 쉽게 말하자면 초콜릿 크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웃집 통통이 약과 쿠키 단면

약과 쿠기를 단면 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

저는 냉동실에 20~30분 정도 넣었다가 먹어봤어요. 그냥 먹으면 부드러운 식감이라 저는 더 딱딱한 약과의 식감이 좋더라고요.

그랬더니 약과의 식감이 살아나서 훨씬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냉동실에 잠깐 얼렸다가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이웃집 통통이 약과 쿠키 황치즈맛


찐득찐득할 정도로 달았던 약과는 아니었지만 은은한 달달함이 느껴졌고 쿠키와 황치즈 가나슈에서는 짭짤한 황치즈 맛이 많이 나며 단짠의 조화도 꽤 괜찮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달달하고 짭조름하니 맛있었어요.

솔직히 오리지널은 계피맛이 좀 많이 나서 그냥 그랬는데 저는 이게 더 맛있더라고요. 뭔가 당근 빵 먹는 것 같기도 하고 이상하게 우유랑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달달한 맛이 더 필요하다면 바닐라 아이스크림 얹어 먹어도 정말 맛있겠다는 생각도 들었구요.

짭조름&달달이 취향이시라면 이번 신상 통통이 황치즈 약과 쿠키 좋아하실 것 같아요.

 


 

호불호 갈릴 것 같은 맛

다만, 보통 달달한 디저트가 더 호불호가 덜 갈리는 편이라 황치즈를 별로 안 좋아하시거나 짭짤한 디저트 류를 선호하지 않는다면 취향이 갈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저는 완전 취향 저격이었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요약: 
짭쪼름&달달한 맛 좋아하시면
이웃집 통통이 약과 쿠키 '황치즈 맛' 완전 추천합니다.

저는 맛있었어요.🥰

냉동실에 잠깐 넣었다가 먹으면 식감이 더 맛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