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이탈리아

로마 '산타마리아노벨라' 향수 매장 방문 후기

by 댕냥움뫄 2023. 6. 27.
728x90
반응형

가게 정보


상호명: Officina Profumo - Farmaceutica di Santa Maria Novella
위치: Corso del Rinascimento, 47, 00186 Roma RM, 이탈리아 (나보나 광장 근처)
운영시간: 오전 10:00~오후 7:30, 일요일 휴무

⬇️⬇️산타마리아노벨라 향수 구글 지도 링크⬇️⬇️

 

Officina Profumo - Farmaceutica di Santa Maria Novella · Corso del Rinascimento, 47, 00186 Roma RM, 이탈리아

★★★★☆ · 향수 판매점

www.google.co.kr

 


산타마리아노벨라 향수 매장

산타마리아노벨라 향수 외관

로마에서 기념품을 사기 위해 나보나 광장 근처에 위치한 그 유명한 '산타노벨라' 향수 매장에 방문했어요. 산타마리아노벨라 약국에도 가보고 싶었지만 시간 관계상 근처에 있는 향수매장에 갔습니다!

산타마리아노벨라 향수 시향

들어가면 먼저 향수를 시향 해볼 수 있는데요. 저는 유명한 '프리지아'를 시향 해봤는데 향알못이라 제 스타일은 아니더라고요. 그리고 이름은 기억이 안 나지만 시원한 향도 맡아봤는데 저는 이런 향은 유독 오이 냄새와 비슷하다는 생각이 자꾸 들어서 거부감이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제 취향인 향수를 찾지 못했습니다. 저는 확실히 바디로션 같은 이게 뿌린 거야? 하는 엄~~ 청 자연스러운 향이 좋더라고요. 그래서 향수는 패스했어요.

산타마리아노벨라 향수에 대해서 잘 몰라도 향수에 대한 설명이 한국어로 번역된 책자가 있었어요. 그래서 이름과 어떤 향수인지 읽어보면서 향수를 고를지 참고할 수도 있어서 편하고 좋았답니다.

 

산타마리아노벨라 향수 종류

또한 바깥에 진열된 향수 외에도 찬장 안에 향수가 더 있었어요.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찬장에 있는 상품을 꺼내서 사용해 볼 수 있게 해 주시더라고요.

이탈리아 장미수

그리고 이탈리아에 오면 꼭 사야 한다는 필수 기념품 장미수도 있었는데요. 마트에서 파는 장미수보다 고급진 느낌이라 선물용으로 딱일 것 같았어요. 사진을 보시면 큰 사이즈도 있고 약간 작은 사이즈도 있어서 선택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장미수 세트

또한 향수 외에도 스킨케어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장미수와 함께 알로에 젤이나 크림 세트가 있으며 가격은 45유로이고, 트래블 키트라고 여행에서 사용할 수 있게 작은 사이즈로 만들어진 스킨케어 세트도 있었어요 가격은 40유로예요. 또한 남성분들을 위한 옴므세트도 있어서 성별 상관없이 선물로 구매하기 좋아요.

저는 트래블 키트를 선물용으로 구매했답니다. 여기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에서 다루겠습니다.

산타마리아노벨라 향수 매장 내부

특히나 찬장을 열어서 이런저런 제품을 안내해 주시는데, 시향 하는 것도 도와주시고 손등에 크림을 발라주면서 추천해 주셨어요.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고 부드러웠고 고객대응 전문가 포스가 폴폴. 그리고 한국인이 많이 오는지 이런저런 한국말도 짧게 하셔서 저는 굉장히 놀라면서도 신기했어요.

저는 사실 구경만 할 생각이었는데.. 이제 와서 생각해 보니 사장님의 친절에 구매하게 된 것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아무튼 너무 좋았네요.

그리고 일정금액 이상 구매하면 텍스리펀을 받을 수 있는데 150유로인가 200유로 인가 그랬던 것 같은데, 제 기억상 아마도 155유로 이상 텍스리펀이 가능했습니다.


산타마리아노벨라 '코스매틱 트레블 키트'

산타마리아노벨라 코스매틱 트래블 키트, 장미수

이게 바로 트래블 키트인데요. 가격은 40유로이고 왼쪽부터 버블 배쓰, 바디 밀크(바디 로션), 클렌징 밀크. 미니 장미수, 크림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코스매틱 트래블 키트

구매할 때는 미처 생각 못한 부분인데, 가로길이가 30cm 정도로 생각보다 길어서 캐리어 공간을 좀 차지합니다. 물론 세로길이와 얇은 편이라 짐을 넣을 때 위에 다른 물건을 쌓아 넣을 순 있습니다.

그렇지만 개인적으로는 장미수 토너 단품으로 여러 개, 향수 좋아하시면 향수를 구매하시거나 또는 크림 종류를 사는 게 훨씬 더 많이 들어가고 짐도 덜 차지할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제가 구매한 트래블 코스매틱 키트보다는 선물용으로 좋은 장미수를 구매하시는 걸 더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