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

교토 숙소 '그레이스리 교토 산조' 2박 후기, 맛있는 장어덮밥 조식

by 댕냥움뫄 2023. 7. 5.
728x90
반응형


호텔 예약 정보

호텔명: 호텔 그레이스리 교토 산조(Hotel Gracery Kyoto Sanjo)
주소: 420 Sakuranocho, Nakagyo Ward, Kyoto, 604-8035 일본

예약사이트: 아고다

룸: 2인 더블룸

가격: 2박 210,000원

아고다 예약 꿀팁💡 아고다 사이트를 여러 번 방문할 경우 검색기록이 남아서 숙소 가격이 올라갈 수 있으니 방문기록을 지우고 가격 확인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또한 구글 지도에 숙소를 검색할 때 영어로 'Hotel Gracery Kyoto Sanjo'라고 검색해야지 나오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접근성 좋은 위치, 쉬운 체크인

호텔 그레이스리 교토 산조 호텔 로비

'호텔 그레이스리 교토 산조'는 접근성이 매우 좋았어요. 도보 3분 거리, '가와라마치산조'라는 버스 정류장이 있어서 이동하기 쉬웠습니다.

그리고 도심에 있어서 음식점, 카페, 편의점 등 주변 시설이 잘 되어있어요. 특히 바로 옆에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있어서 현금 사용을 많이 하는 일본에서 언제든지 ATM기에서 돈을 뽑을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정말 편리했어요.

체크인 기계

또한 호텔로비에 있는 무인기계로 체크인을 하는데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분이 계셔서 친절하게 한국말로 체크인을 도와주셨는데 의사소통에 어려움이 없어서 편하게 체크인을 끝낼 수 있었어요.

조식은 체크인 할 때 결제 했는데요. 회원가입을 하면 1인당 만원 정도로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숙박세는 체크아웃 할 때 결제했습니다.



호텔 룸 컨디션

호텔 그레이리 교토 산조 침대

NORTH 건물 6층 더블룸이였습니다. 첫인상은 깨끗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일본 숙소라 확실히 좁긴하지만 침대 옆에 있는 원형테이블과 1인 소파를 옮겨서 공간을 만들면 24인치 캐리어 2개는 쫙 펼칠 수 있었습니다. 

또 침대 크기는 2명이서 자기에 괜찮았는데 다만 침대 양쪽에 콘센트가 있으면 좋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화장실 욕실 분리

욕실, 화장실, 세면대가 나뉘어 있어서 편했어요. 확실히 이런 분리되어 있는 구조가 2명 이상 사용할 때 기다릴 필요가 없으니까 여행할 때 편하더라고요. 그리고 욕조가 생각보다 깊어서 목욕하며 여행하느라 쌓인 피로를 풀기에도 좋았습니다.

TV 냉장고

그 밖에도 TV와 냉장고, 거울도 있는데요. 다만 냉장고는 작아서 많이 들어가지 않고 그렇게 시원하지 않았어요. 차라리 에어컨 틀어놓고 밖에 놔두는 게 더 시원하게 느껴지더라고요.

6층 뷰

큰 단점은 6층이었지만 뷰는 별로였어요. 바로 앞에 건물이 가로막고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풍경을 기대하며 온 호텔은 아니기 때문에 굉장히 만족하며 지냈어요.
 


남쪽 건물 2층 시설: 전자레인지 있는 곳, 식사 가능

2층 쉬는 곳, 흡연실

2층으로 가면 쉴 수 있는 공간이 나오는데 여기는 만화책도 있었어요. 또 몰랐는데 흡연실도 따로 있더라고요.

전자레인지

전자레인지는 2층 엘리베이터를 내려서 들어가는 입구에 바로 있어요.
사용법은 600w/ 500w/ 200w/ 100w 중 하나를 선택하고, 10분(分)/ 1분(分)/ 30초(秒)/ 10초(秒) 중 원하는 시간을 선택한 다음, 그 아래에 있는 가장 큰 버튼을 누르면 작동합니다. 빨간색 글씨는 아마도 취소 같더라고요. 여기서 음식을 데웠어요.

식사하는 공간

안쪽으로 들어가면 식사가 가능한 공간이 나와요. 편의점에서 사 온 음식들을 먹기도 했는데요. 포장한 음식을 여기서 먹어도 될 것 같습니다. 콜라나 음료가 있어서 무료로 먹을 수도 있는 점도 좋았어요. 티슈 젓가락도 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하이라이트: 맛있는 조식, 장어덮밥 먹기❤️

조식권

조식 먹을 때 중요한 점, 체크인 때 인원수만큼 받은 조식권 종이를 모두 꼭꼭 가지고 내려가야 합니다!!  아니면 들어갈 수 없어요.


조식 먹는 곳은 체크인을 했었던 프런트가 있는 동쪽 건물로 가면 직원분에서 종이를 확인받고 앉을자리에 팻말을 놔둔 후 1시간 동안 식사가 가능합니다. 조식은 6:30~10:00까지 먹을 수 있어요. 다만, 마지막 식사는 9:45까지라고 합니다.

호텔 그레이스리 교토 산조 조식

조식 퀄리티가 좋았고 종류도 많았어요. 아침으로 먹기 괜찮은 메뉴들이 많았습니다.

호텔그레이스리 교토 산조 조식

전반적으로 음식 퀄리티가 매우 좋았고, 아침을 잘 안 먹는 편인데도 불구하고 이것저것 다 담아서 먹었어요.

조식 장어덮밥

특히나 제일 맛있었던 건 요 장어인데요! 조금밖에 없는 것 같지만 적다면 더 가져오면 되니까 상관없는 부분이죠. 조식 먹을 가치가 있었구나 하고 느꼈던 장어였습니다. 밖에서 사 먹으면 비싼데 저렴하게 아침식사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맛있어서 좋았어요.

 

한줄평:
위치도 좋고 청결하고
무엇보다 조식이 맛있는
'호텔 그레이스리 교토 산조'
교토 여행에서 너무 만족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